AVR 펌웨어
개발 환경: IAR Embedded workbench
타이머 오버플로우를 이용해서 그려주고.
main에서 무한 loop를 돌면서 그림을 떤져준다.
Motion은 움직임을 가능하게 하려고 3차원 배열을 사용했다.
[모션의 수][w][h]
(0은 black / 1은 green / 2는 red / 3은 amber)
개발 환경: IAR Embedded workbench
타이머 오버플로우를 이용해서 그려주고.
main에서 무한 loop를 돌면서 그림을 떤져준다.
Motion은 움직임을 가능하게 하려고 3차원 배열을 사용했다.
[모션의 수][w][h]
(0은 black / 1은 green / 2는 red / 3은 amber)
rs232통신을 하고 data는 header(0xab)와 endbit(0xcd, 0xef)를 사용.
블루투스를 사용하는데 dummy data가 자꾸 날라와서 사용한다.
MCU: Atmega128
LDM: klm-096ma-16
PC 프로그램
개발환경: Visual Studio 2008
LDM에 맞춰서 그림을 그려주고 위에서 지정한 Motion array를 형식에 맞춰서 만들어준다. 학수가 만든 프로그램에 시리얼 통신추가하고 형식을 바꿈.
블루투스를 사용하는데 dummy data가 자꾸 날라와서 사용한다.
MCU: Atmega128
LDM: klm-096ma-16
PC 프로그램
개발환경: Visual Studio 2008
LDM에 맞춰서 그림을 그려주고 위에서 지정한 Motion array를 형식에 맞춰서 만들어준다. 학수가 만든 프로그램에 시리얼 통신추가하고 형식을 바꿈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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